2013. 9. 11. 13:49

어제, 9 / 10 IU가 일본에서 세 번째로 발매하는 'Monday Afternoon "이 매장에 배치되는 날이었습니다.


발매를 기념 해 시부야와 신주쿠 타워 레코드에서 PREMIUM PHOTO GALLERY 개최합니다^^


그 모습을 찍어 왔습니다~~^^


나도 조속히 ​​CD입수



특전 DVD아이유 최고로 귀여운♥



곡도 기분 좋은 영향 · · · 팔리고 주었으면하네요~~^^


TOWER RECORD SHIBUYA


















TOWER RECORDS SHINJUKU










그리고 아이유카훼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아이유 카훼 앞에서 아이유의 선전 트럭을 보았어 ^ ^


깨끗한 색 이었어요~~~!!






어제는 많은 단짝 유에나이 모인 해요 ^ ^

오랜만이다! 정말 즐거운 하루였다ㅋㅋㅋㅋㅋㅋ






오늘도 다시 아이유 카훼에 집합이야~~^ ^


안녕~~~~~

Posted by STC